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05:07
연예

'아나프리해' 황수경→김수민, 메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2.05.12 07:1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나 프리해' 메인 포스터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12일 MBN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아!나 프리해'(이하 '아나프리해')는 공식 SNS를 통해 메인 포스터를 기습 공개, 첫 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아나프리해' 메인 포스터에는 환한 미소와 함께 자유로워 보이는 프리 아나운서들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서로 손을 잡고 친근함을 드러내는가 하면, 동료들의 어깨를 감싸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포스터에 삽입된 '프리한 그녀들이 돌아온다'는 문구 또한 인상적이다. 그 아래로 같은 곳을 바라보며 걸어 나가는 프리 아나운서들의 당당한 모습이 이들이 형성한 두터운 연대감을 느끼게 한다. 

MC 김성주, 이은지와 황수경, 강수정, 최현정, 김주희, 김지원, 김수민 등이 '아나프리해'를 통해 한 곳에 모인 가운데 이들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아나프리해'는 4대 보험 되는 안정적인 회사를 박차고 나온 지상파 방송 3사 출신 간판 아나운서들이 '프리 협회'를 결성해 일상을 공유하고, 프리 세계에서 당면한 장애물을 헤쳐나가는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MBN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아나프리해'는 오는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MBN '아!나 프리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