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05:46
연예

더보이즈, 오차 없는 칼군무…'SHE'S THE BOSS'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2.05.10 14:1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더보이즈 일본 현지 매니지먼트 측은 지난 9일, 더보이즈 공식 팬클럽 ‘더비 재팬(THE B JAPAN)’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더보이즈 두 번째 일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더보이즈는 멤버 한 명 한 명이 순차적으로 등장, 붉은색 배경과 상반되는 화이트 슈트 스타일링으로 카리스마를 뽐냈다. 영상 마지막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 더보이즈는 공개를 앞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더보이즈의 일본 신곡 발매는 지난해 3월 발표한 첫 일본 정규 앨범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이번 미니 앨범 ‘쉬즈 더 보스’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와 ‘톡식 러브(Toxic Love)’, ‘와이 와이 와이(Why Why Why)’를 비롯해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 다채로운 곡들을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새 앨범 발매와 함께 틱톡(TikTok) 일본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오는 14일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를 선공개 한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