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15
연예

박은혜 "박군, ♥한영과 연애 감쪽같이 속였다" (밝히는가)

기사입력 2022.05.09 09:4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새신랑' 박군이 연애, 결혼과 관련 질문 폭격에 답한다. 

최근 진행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 촬영에서 MC 박은혜는 “정말 오랜만이다. 1년 넘게 안 만난 줄 알았다”고 입을 열었고, 정가은은 “1년은 아니다”라고 부정했다.

박은혜는 박군에게 “그 사이에 결혼도 하고, 연애도 하고 했더라”라며 “프로그램 이용해서 연애하고 그럴거냐”라고 장난스럽게 질문을 던졌다. 박군은 수줍어하며 “ ‘밝히는가’는 제게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첫 MC도 해서 선배님들에게 많은 것을 배웠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를 듣던 김승현은 “박군은 나한테 배운 거다. 님도 보고 뽕도 따고, 일도 하고 사랑도 쟁취하고”라며 “저도 일하며 사내 커플이 돼 아내를 맞이한 것 아니냐. 기가 막히게 속였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은혜 역시 “감쪽같이 속였다”고 토끼 눈을 했다.

정가은은 “박군에게 궁금한 것이 너무 많지 않냐”며 박군 청문회의 포문을 열었고, 세 MC는 “언제부터 만났냐”, “촬영하는 중간에도 감정이 있었냐” 등과 같은 질문 폭격을 했고, 박군은 당황해하면서도 모든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이날 촬영은 다이어트에 관한 핫 트렌드를 전했다. 정가은은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운동과 샐러드 식단을 소개했다. 더불어 김승현과 함께 미용과 운동 효과에 도움이 되는 전류 테라피를 체험했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오는 9일 오전 11시 SBS FiL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