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8:38
연예

진기주, 경찰 제복 200% 소화…걸크러시 순경 탄생 (지금부터, 쇼타임)

기사입력 2022.05.06 17:34 / 기사수정 2022.05.06 17:34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진기주가 경찰 제복을 200% 소화해냈다.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열혈 순경으로 분한 진기주의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컷 속 진기주는 경찰 제복을 200% 소화하며 인간미에 더해 걸크러시 매력까지 장착했다.

실제로 진기주를 통해 탄생한 고슬해 캐릭터는 입체적이면서도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워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상태다. 시청자들은 진기주를 두고 "사랑스럽고 귀엽다", "감정 연기가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또한 진기주는 극중 고슬해 캐릭터와 상당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진기주는 현장에서도 밝고 쾌활하게 웃으며 동료 배우들과 즐겁게 호흡을 맞추고 촬영장 분위기를 밝혀 그를 향한 관계자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앞으로 진기주가 박해진과 어떠한 케미를 보여줄지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남자주인공인 박해진뿐만 아니라 귀신즈 삼인방과의 케미도 기대를 더했다. 상큼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러블리함을 선사하는 진기주의 연기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진기주가 출연 중인 '지금부터, 쇼타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 에프엘이엔티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