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10:44

[이 시각 헤드라인] 셰인 나비효과…서인국 성형 논란

기사입력 2011.03.26 21:06 / 기사수정 2011.03.26 21:06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26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셰인. '나비효과' 열창…만장일치 합격

셰인이 특별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생방송에 진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이하 위탄)에서는 신승훈의 멘토스쿨 과정이 그려졌다.

우선 셰인은 무대에 오르기에 앞서 "형님은 훌륭한 멘토다. 친절히 알려주고 모든 게 감사하다"고 신승훈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날 셰인은 '나비효과'를 열창했다. 특히, 피아노 선율에 고운 음색을 더하고 밴드와 함께 색다른 버전으로 마무리했다.

이에 대해 휘성은 "목소리가 곡과 잘 어울린다. 곡 선택이 좋았다"며 "신비로운 목소리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고 칭찬했다.

신승훈은 "셰인은 아직까지 매력으로 올라왔다. 난 모험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셰인을 데리고 서바이벌에 가는 게 모험이라고 생각한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이내 손을 부여잡고 "모험 한번 같이 하자"고 합격 통보를 내렸다.

이에 셰인은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오 마이 갓 형님!"이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 서인국, 성형 논란…"살 빠진 것" 부인

가수 서인국의 성형 논란 제기에 소속사 측이 적극 부인하고 나섰다.

서인국의 성형 논란은 지난 24일 패티쉬 룩의 앨범 자켓 사진 공개 이후 논란이 불거졌다.

네티즌은 서인국이 지난해 '애기야'로 활동할 당시와 비교해 훨씬 가냘픈 턱선과 콧날로 바뀐 것이 아니나며 성형 의혹을 제기했다.

그러나 이에 서인국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4Kg 정도 살이 빠진 것이지 성형 때문이 아니다"라며 "사진 보정으로 그렇게 보일 수 있다"고 반박했다.

한편, 서인국은 오는 31일 새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 '우결' 빅토리아, 닉쿤 키스신 영상보고 '충격'

빅토리아가 닉쿤의 키스신 영상을 보고 충격에 휩싸였다.

26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빅토리아와 닉쿤의 생애 첫 제주도 여행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빅토리아는 제주도 여행을 앞두고 제주도 관련 정보를 살피던 중 닉쿤이 스스로 고백했던 외간여자와의 키스신 영상을 보게 됐다.

영상 보기를 극구 만류하는 닉쿤을 뿌리치고 결국 영상을 보게 된 빅토리아는 예상보다 리얼한 닉쿤의 키스신에 충격을 받고 말았다.

닉쿤이 말한 대로 진한 키스신은 아니었지만, 총 4번에 걸쳐 키스를 하고 있었던 터라 빅토리아의 얼굴은 굳어만 갔다.

빅토리아는 안절부절못하는 닉쿤에게 "괜찮아요"라고 말하면서도 제작진과의 개인 인터뷰에서는 손으로 목을 가리킨 채 "뭔가 여기가 꽉 막혔어요"라며 솔직한 심정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3일 방송에서는 한라산 등산에 나선 '쿤토리아' 부부의 제주도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