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2:21
연예

‘컴백’ 임영웅, 유튜브 구독자 134만 명 돌파…역시 대세

기사입력 2022.05.03 14: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웅튜브)의 신규 구독자 유입이 계속되고 있다.

5월 3일 기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구독자 134만 명을 넘어섰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지난 2020년 TV CHOSUN ‘미스터트롯’ 출연 전후로 급성장했다.

‘미스터트롯’ 진이 된 이후 채널은 더욱 빠르게 성장했고, 1년 사이에 임영웅은 10만 구독자에게 주어지는 ‘유튜브 실버버튼’과 100만 구독자에게 주어지는 ‘유튜브 골드버튼’을 모두 받았다.

골드버튼 획득 이후에도 꾸준히 성장한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가수 임영웅의 ‘IM HERO’(아임 히어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은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의 타이틀곡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와 작곡에,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에 참여한 명품 감성 발라드다.

특히 한층 더 짙어진 임영웅의 고품격 감성과 누구나 공감 가능한 가사가 듣는 순간 대중을 매료시킬 것으로 주목되고 있다.

타이틀곡 외에도 자체 콘텐츠 ‘리로드’(Re;load)를 통해 소개됐던 설운도와 자전거 탄 풍경의 송봉주, 박상철, 딕펑스 김현우, 윤명선 등 화려한 참여진이 작사와 작곡, 편곡에 힘을 보탠 다양한 곡이 골라 듣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임영웅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