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2 17:28
연예

전수경·문성호, 웨딩카 탄 한 식구…'행복 만발' 결혼식 이동 (결사곡3)

기사입력 2022.04.23 10:38 / 기사수정 2022.04.23 10:3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결혼작사 이혼작곡3' 전수경과 문성호가 웨딩카 탄 한 식구의 오붓한 모습으로 찰나의 행복을 만끽한다.

23일 방송되는 TV조선 토일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이하 '결사곡3')에서는 전수경과 문성호의 결혼식 이동 모습이 그려진다.

무엇보다 지난 12회에서는 서반(문성호 분)이 이시은(전수경)과 아이들의 찬성에 힘입어 아버지(한진희)와의 합가를 받아들이는 내용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 전수경과 문성호의 웃음 만발 결혼식 이동 현장이 담겨 이목이 집중된다. 극 중 이시은과 서반이 향기(전혜원)와 우람(임한빈)과 함께 럭셔리한 리무진에 탄 채 결혼식장으로 이동하는 장면. 이시은은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자랑하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이고, 턱시도로 늠름함을 뽐낸 서반은 은은한 미소로 벅찬 감정을 표현한다.


더불어 선남선녀 투샷을 완성한 이시은과 서반이 무사히 버진 로드를 걷을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다.

'결혼식장 들어갈 때까진 아무도 모른다'라는 말처럼 아직은 안심할 수 없는 가운데 상상 그 이상을 보여주는 피비(Phoebe, 임성한) 월드에서 두 사람이 성공리에 결혼식을 치를지 기대감과 불안감이 동시에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23일) 방송되는 13회에서는 새로운 변화와 관련된 이야기가 그려지게 될 것이다. 중년의 사랑도 풋풋할 수 있음을 보여준 이시은과 서반 커플이 무탈하게 결혼식을 마치고 행복한 새 가정을 꾸릴 수 있을지 꼭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밝혔다.

'결사곡3' 13회는 23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지담 미디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