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8:10
연예

비투비 육성재, 일반인女와 골프장 럽스타?…큐브 "지인 사이"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4.20 17:18 / 기사수정 2022.04.20 17:1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비투비 육성재 측이 일반인 A씨와 열애설을 해명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육성재와 일반인 여성 A씨와 열애설이 제기됐다.

네티즌들은 육성재와 A씨의 열애 증거로 똑같은 디자인의 휴대폰 케이스와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골프장 사진을 들었다. 육성재와 A씨가 각자 인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던 골프장 사진이 같은 장소라는 것. 특히 네티즌들은 A씨가 올린 영상에 나오는 남성 목소리가 육성재라고 주장했다.

또 A씨의 인스타그램 팔로우 목록 중 비투비 멤버 프니엘이 포함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육성재와 A씨가 프니엘의 소개로 만났다고 추측했다. 열애설이 확산되자 A씨는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다.

이에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육성재와 A씨는 지인 사이이다. 비투비 멤버들과도 친분이 있는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육성재는 2022년 하반기 방영 예정인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에 캐스팅됐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