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1:48
연예

'차현우♥' 황보라 "정경호♥수영과 더블데이트 원해" (마법옷장2)[종합]

기사입력 2022.04.20 11:50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황보라가 정경호-수영 커플에게 더블데이트 신청했다.

19일 방송된 JTBC '마법옷장2'에 게스트로 출연한 황보라가 솔직하고 거침없는 토크를 선보였다. 특히 황보라는 열애 중인 배우 하정우의 동생 차현우를 언급하며 "저희가 연예계 장수커플 원조"라고 소개해 시선을 모았다. "올해로 딱 10년차다 30살 때 오빠를 만나서 10년이 지났다"라고 말한 황보라는 "정말 너무!"이라는 말을 덧붙여 결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장수커플을 보면 저도 다 설렌다, 장수커플의 비결이 무엇이냐"라는 한선화의 질문에 황보라는 "장수커플 유지 비법은 나라고 생각한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어 황보라는 "(나는)질릴 틈을 안 준다 돌아이 같다 오빠가 '하루는 무서웠다가 하루는 조강지처였다가 너는 알면 알수록 양파 같은 여자'다 라고 이야기했다"라며 솔직한 토크를 이어나갔다.


이날 방송에서 황보라는 정경호-수영 커플과의 더블데이트 신청을 하기도 했다. "(정경호 수영) 두 분도 유명한 연예계 장수커플이시잖아요 골프를 잘 치신다고 (들어서)"라는 황보라의 말에 주우재는 "그럼 위시 스케줄인 거냐, 영상 메세지 보내라"라고 이야기했다.

떨리는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한 황보라는 더블 데이트 신청 메시지를 보냈다. "싫으시면 어쩔 수 없다. 하지만 저희랑 더블 데이트 어떠신가요. 함께해요"라는 황보라의 영상 편지는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마법옷장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JTBC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