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4:09
게임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그랜드 오픈…특별한 이벤트 시작

기사입력 2022.04.19 11:4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네이버웹툰 인기작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가 모바일 RPG로 찾아왔다.

슈퍼플래닛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해외 타이틀명 : Zio and the magic Scrolls)’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는 네이버웹툰 인기작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를 기반으로 제작된 판타지 AFK RPG로, 지난해 12월 30일 글로벌 선출시해 안정성을 도모하고, 지난 18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는 물론 원스토어, 네이버라운지 등 다양한 사전예약 매체를 통해 이용자 접근성을 높였고, 사전예약 50만명을 달성했다. 또한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컬렉션과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피처드에 동시 선정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명 성우진들이 게임 제작에 대거 참여했고 특히나 웹툰 원작 스토리를 창조한 엄재경 작가가 직접 더빙해 화제를 모았다. 엄재경 작가는 스타크래프트 해설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슈퍼플래닛은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성우들과 엄재경 작가의 목소리를 담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이 게임은 플레이 피로도를 최소화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서 자연스럽게 원작 웹툰의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웹툰 속 캐릭터들을 성장시키면서, 취향에 맞게 파티를 조합할 수 있다.

빠르고 간편한 육성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개성 있는 영웅들과 계열에 따른 상성 관계, 특수한 효과를 지닌 ‘마법스크롤’의 활용 등 전략적인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웹툰 스토리가 반영된 PVE 및 PVP 콘텐츠로 몰입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선사한다.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슈퍼플래닛은 게임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모든 유저가 계정 생성 후 튜토리얼 클리어시 S급 영웅 ‘지오’와 다이아몬드 30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와 다이아몬드와 S등급 영웅 소환권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 사전예약 50만 달성 접속 보상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슈퍼플래닛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