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05:23
연예

'백혈병 완치' 최성원, 예비아빠 된다…'쇼타임' 특별출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4.18 09:5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최성원이 MBC ‘지금부터, 쇼타임!’으로 3년 만에 안방 시청자와 만난다. 순박한 예비 아빠 민호로 분해 초반 몰입을 높인다.

최성원은 23일 첫 방송하는 MBC 새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특별출연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최성원은 아기가 태어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예비 아빠 민호 역을 맡는다. 민호는 늦은 밤까지 오토바이로 배달 일을 하며, 아이에게 멋진 아빠가 되겠노라 다짐하는 순박한 청년이다. 순경 고슬해와는 이웃사촌이며, 마술사 차차웅과 뜻밖의 사고로 엮인다.

공개된 스틸에서 최성원은 순박한 미소를 지었다.

최성원은 백혈병을 완치하고 2022년 활발히 활동할 계획이다. 지난 1월 김영광, 최태환, 정수한 등이 소속된 와이드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고, 최근 JTBC 예능 '우리_사이'에 절친 박해수, 임철수와 출연해 예능감과 입담을 보여주며 열일 행보에 시동을 걸었다. 당시 급성 백혈병 완치 후에도 남은 후유증을 고백한 바 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마녀보감’, ‘우리가 만난 기적’,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아수라’, ‘프리즌’, ‘탐정: 리턴즈’, 연극 ‘베르테르’, ‘김종욱 찾기’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 연극 무대를 넘나들었다.

3년 만에 안방에 복귀한 최성원이 '지금부터, 쇼타임!'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주목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김희재 등이 출연하며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한다.

사진= 삼화네트웍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