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9:36
연예

로켓펀치 수윤·윤경, 코로나19 자가격리 해제 "일정 순차적 소화"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4.14 08:2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로켓펀치 수윤과 윤경이 코로나19 자가 격리에서 해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공식입장을 통해 "로켓펀치 수윤, 윤경의 코로나19 자가 격리 기간이 금일부로 격리 해제됐다. 두 사람은 지난 8일 코로나19 양성 판정 이후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를 받아왔고, 격리 기간 동안 건강 상태에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어 로켓펀치는 순차적으로 활동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로켓펀치 수윤, 윤경 양의 코로나19 자가 격리 기간이 오늘(14일) 부로 격리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수윤, 윤경 양은 지난 8일 코로나19 양성 판정 이후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를 받아왔고, 격리 기간 동안 건강 상태에 특별한 이상 증상은 없었습니다.

이에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오늘(14일)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어 로켓펀치는 순차적으로 활동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걱정해 주신 팬 여러분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시는 의료진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방역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