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14:58
연예

볼빨간사춘기, 봄 분위기 물씬…‘서울’ 트랙리스트 오픈

기사입력 2022.04.11 10:3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가 신보 ‘서울(Seoul)’의 트랙리스트와 아트필름을 공개하며 포근한 봄 분위기를 전했다.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과 7일 공식 SNS를 통해 볼빨간사춘기 새 앨범 ‘서울’의 트랙리스트와 아트필름을 순차적으로 게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서울’을 포함하여 ‘Love Story’, ‘아름다운 건’, ‘In the mirror’, ‘별’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안지영은 초록빛으로 물든 서울의 대표 장소들 사이에서 밝은 미소를 보이며 산뜻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봄과 어울리는 발랄하고 달달한 감성의 볼빨간사춘기표 음악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극대화시키고 있다.

각 콘셉트마다 볼빨간사춘기의 새로운 모습들이 인상적인 아트 필름은 더욱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앞으로 공개될 컨셉 포토와 티저에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우주를 줄게’, ‘썸 탈꺼야’, ‘여행’ 등 직접 작사, 작곡한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볼빨간사춘기는 이번 앨범 또한 전곡을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더욱 성장한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볼빨간사춘기 신보 ‘서울’은 2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는 5월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쇼파르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