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00:43
연예

이펙스, '학원가' 두 번째 MV 티저 공개…강렬한 퍼포먼스·스토리

기사입력 2022.04.08 08:0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강력한 타이틀곡을 예고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의 타이틀곡 '학원歌(학원가)'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이펙스는 보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스토리를 이어가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첫 번째 티저에서 쉴 새 없는 위협 속 위험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총을 손에 쥔 이펙스가 거대한 세력에 맞서 싸우는 반전 구도를 선보였다. 특히 'Boom' 하고 터지는 포인트 구간과 짜릿하게 맞아떨어지는 칼군무가 보는 이들에게 쾌감을 선사했다.

앞서 신보의 프리뷰가 공개된 가운데 '학원歌'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음원 일부를 접한 팬들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음악. 너무 기대된다" "사회적으로 의미 있는 메시지를 담은 곡" "이번 앨범은 걸작이 될 것" "이것이 이펙스의 세계관이자 색깔이다" 등 한층 성숙하게 돌아온 이펙스에 뜨거운 관심을 표하고 있다.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은 다양한 시스템을 통한 통제가 소년들의 불안이라는 감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다룬다. 자신만의 세계에 스스로를 가두고, 반복된 일상에 무력함을 느끼며, 착한 아이로만 살아야 하는 강박에 시달리는 소년들의 심리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냈다.

이 중 타이틀곡 '학원歌'는 획일화된 시스템에 길들여지고 있는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독특한 신스 사운드와 락킹한 편곡, 터질 듯한 감정을 극대화하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멤버들의 타이트한 랩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컴백 프로모션을 모두 공개하며 출격 준비를 마친 이펙스는 발매 당일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한편, 이펙스의 미니 3집 불안의 서 챕터 1. '21세기 소년들'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