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20:56
연예

나희도 남편 누구? 촬영했지만 편집 "슬펐지만 아쉬워서…"

기사입력 2022.04.04 11:59 / 기사수정 2022.04.04 14:2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나희도(김태리, 김소현)의 남편이 공개될 뻔했다.

4일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나희도의 딸 민채(최명빈)의 어린 시절 역을 맡은 아역배우 이소윤의 인스타그램에는 "작년 8월 유치원 가던 어린 민채씬은 편집돼 슬펐지만 아쉬워서 남겨보는 촬영 기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이어 "짧게 나와 아쉬웠지만 주연 배우들 보느라 너무 빠져버린 인생드라마 소윤이가 함께 했다는 것만으로 영광이였네요..! 안 끝났으면 했는데 울면서 보냅니다"라며 촬영 후기가 남겨 있다.

또 "정지현 감독님 김승호 감독님 또 뵐 수 있기를. 다정다감 친절하신 감독님들 소윤아 잘하자!"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이소윤은 극 중 아빠로 보이는 남성의 손을 잡고 유치원 버스 앞에 서 있다.

3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나희도와 백이진(남주혁)은 서로에게 엇갈린 시간들이 계속되며 이별을 맞이했다.

나희도는 백이진이 아닌 다른 남자와 결혼한 상태다. 이에 애청자들 사이에서 나희도의 대한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일었지만 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다. 촬영은 마쳤지만 전개 상 편집된 것으로 보인다.

사진=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