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22 07:02
연예

정우성, 이지아 열애설… 팬미팅에서 밝힌다

기사입력 2011.03.18 23:29 / 기사수정 2011.03.18 23:29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배우 정우성이 이지아와의 열애설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정우성은 오는 20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나루아트센터에서 비공개로 열리는 팬미팅에서 배우 이지아와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힐 것으로 알려졌다.
 
정우성은 당초 20일까지 침묵을 유지할 계획이었으나 17일 오전 "이지아와 관계 진전이 없다'"는 등의 추측성 보도가 이어지자 더 이상 억측이 불거지지 않도록 자신이 직접 나서기로 했다.

정우성 측 관계자는 "열애설과 관련해 어떠한 답변도 한 적이 없는데 추측성 기사들이 나와 힘들었다"며 "팬들 앞에서 얘기하고 싶은 마음이 컸기 때문에 그동안 조심스런 입장을 취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한 매체는 정우성의 입장 발표에 대해 측근의 말을 빌어가며 "열애설이 불거진 후 압박을 받고 있는 이지아를 배려, 자신이 직접 해명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보도했다.

정우성은 데뷔 초 일반 여성과의 교제 사실을 공개하는 등 솔직한 행보를 이어왔다. 이에 20일 정우성이 어떠한 입장을 전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정우성은 지난 11일 이지아와 프랑스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 = 정우성-이지아 ⓒ SBS 캡처]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