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18:44
연예

'모비우스' 스페셜 굿즈 증정→AR 렌즈 출시…다채로운 이벤트

기사입력 2022.03.29 15:30 / 기사수정 2022.03.30 01:2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모비우스'(감독 다니엘 에스피노사)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대한극장 등 극장에서 굿즈를 증정하고 AR 렌즈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비우스'는 희귀 혈액병을 앓는 생화학자 모비우스(자레드 레토 분)가 흡혈박쥐를 이용해 치료제를 개발하는 과정에서 세상을 구원할 힘과 파괴할 본능을 가지게 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개봉일인 30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 '모비우스' 스페셜 굿즈를 선착순으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먼저 CGV에서는 선과 악을 넘나드는 모비우스의 이중적 매력을 담아낸 필름 커버와 결정적인 순간들을 포착한 필름마크를 증정해 영화 속 장면을 간직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반가운 기회를 선사한다. 

또 롯데시네마에서는 '모비우스' 공식 포스터와 마블 코믹스를 연상케 하는 그림으로 양면이 채워진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모비우스'의 강렬한 비주얼을 담아낸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및 씨네Q 스페셜 티켓까지 증정하며 영화가 주는 재미와 쾌감을 더욱 배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30일 개봉일부터 멀티플렉스 극장 3사 특수관 관람객, 3월 31일부터 대한극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에서는 특수관인 IMAX, 4DX, Screen X 포맷으로 영화를 본 이들을 대상으로 초인적인 힘을 얻은 모비우스의 다양한 순간을 담아낸 포스터를 증정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수퍼플렉스, 수퍼S(컬러리움) 관람객을 대상으로 모비우스의 붉은 눈동자가 돋보이는 비주얼의 포스터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메가박스에서는 돌비 시네마 혹은 MX관, 돌비 애트모스 포맷 관람객을 대상으로 모비우스를 집어삼킬 듯한 강렬한 비주얼의 포스터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대한극장에서는 31일부터 모비우스의 이중적인 모습을 담아낸 비주얼의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안길 예정이다. 스페셜 굿즈 및 한정판 포스터 증정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 극장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비우스'는 안티 히어로 콘셉트를 살린 AR 렌즈를 출시, 지난 3월 27일까지 SNS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AR 렌즈는 3초 만에 180도 다른 안티 히어로로 변신할 수 있어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했을 뿐 아니라, SNS 인증샷을 남긴 이에게 특별한 굿즈를 증정해 많은 이들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모비우스'는 30일 개봉한다.

사진 = 소니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