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36
연예

"김혜수 P사 액세서리 11억+A사 드레스 500만원" 깜짝 (은밀한뉴스룸)

기사입력 2022.03.27 13:5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배우 김혜수의 '억' 소리나는 착장 가격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IHQ '은밀한 뉴스룸'에서는 '소년심판'의 김혜수와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박주미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리포터 김태진은 영화 '좋지 아니한가' 촬영 때 김혜수와의 인터뷰 일화를 전했다.

김태진은 당시 후배 연기자이고 사전 약속이 되어 있지 않아 진행할 수 없다는 제작진을 설득해 함께 카메라 앞에 섰던 배우는 바로 유아인이었다고 밝혔다.

가수 길건도 뮤지컬 공연 당시, 김혜수가 직접 공연을 보러 온 사연을 공개했다. 길건은 “무대에 섰을 때 어두운 객석 속 자체 발광하던 김혜수의 아우라와 객석의 반응에 기가 죽을 뻔했지만, 공연이 끝난 후 다가온 김혜수는 '자기! 연기 너무 잘한다!'라고 특급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했다. 이에 연기자로서의 꿈을 잃지 않고 용기를 낼 수 있었다고.

가수 김송 역시 김혜수의 미담을 은밀하게 제보했다. 남편 강원래가 사고로 병원에 입원했을 당시 서로 인사만 건네는 사이였음에도 불구하고 김혜수가 한걸음에 병원을 찾아와 위로와 응원을 아끼지 않아 크게 감동했다는 사연에 출연진들은 역시 김혜수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화제의 중심인 김혜수의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모습도 공개됐다. 지금의 레드카펫 드레스가 있기까지 그 시초엔 김혜수가 있었음을 증명한 드레스 변천사부터 특히 최근 42회 청룡영화상에서 김혜수가 입은 드레스와 액세서리는 그야말로 ‘억’ 소리 나는 가격으로 A사 드레스는 약 500만 원, 그리고 P사 액세서리는 약 11억 원대를 호가한다고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원조 국민 첫사랑 배우 박주미의 특급 동안 비결도 밝혀졌다. 과거 A 항공사 승무원 모델로 주목을 받으며 단아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 박주미. 그런 박주미의 동안 피부 비밀은 바로 꼼꼼한 클렌징과 알로에를 피부에 발라주며 진정시킨다는 것. 함께 드라마 촬영을 했던 배우 김윤경은 박주미의 동안 비법으로 촬영장에서도 물을 자주 마시고,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한 피부 화장을 하지 않고 아이 메이크업에 공을 들인다는 박주미의 동안 비법을 밝혔다. 

사진=IHQ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