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4:19
연예

'결사곡' 이가령, 고현정·조인성 한솥밥 "전폭 지원"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3.25 10:1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가령이 아이오케이에 새 둥지를 틀었다.

25일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엠은 "이가령과 전속계약을 통해 한 식구가 됐다”며 “배우로서 더욱 다양한 작품에서 빛이 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이가령은 최근 방영되고 있는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에서 주인공 부혜령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결사곡' 시즌1과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도 캐릭터 해석력과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2012년 SBS '신사의 품격'을 통해 데뷔한 이가령은 '오로라공주', '불굴의 차여사',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언니는 살아있다', '명불허전', '뷰티 인사이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개나리학당', SBS '워맨스가 필요해', '신발 벗고 돌싱포맨'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아이오케이엠 장진우 대표는 “이가령과 같은 좋은 배우와 함께 하게 됐다는 좋은 소식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결사곡에 이어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회사는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오케이에는 배우 고현정, 조인성, 김하늘, 이성재, 신혜선, 김현주, 김강우, 구혜선, 장서희, 문채원, 전효성, 가수 B.I(비아이), 더원, 김태우, 그룹 엘리스(ELRIS) 등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사진= 아이오케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