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1:52
연예

하이라이트, '無대본 有케미'로 가득 채웠다

기사입력 2022.03.22 14:50 / 기사수정 2022.03.22 14:50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출연했다.

22일 방송된 KBS Cool FM 89.1MHz에서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출연한 하이라이트는 앨범 발매 기념 파티를 열며 새 앨범 홍보에 나섰다.

이기광은 손동운과 양요섭, 윤두준에 대해 예비 1∙2∙3 DJ라고 소개하며 멤버 간의 넘치는 애정과 믿음을 드러냈다. 이에 세 멤버는 모두 "예비 1번은 항상 공석으로 두어 이기광에게 긴장감을 불어넣어야 한다"고 말하며 능청스럽게 말을 덧붙였다.

특히 이번 방송은 '가요광장' 첫방 당시 출연한 손동운의 제안대로 원고 없이 진행되며 색다른 재미를 안겼다. 이기광은 '가요광장'과 관련한 깜짝 질문 공세를 이어갔고, 멤버들은 척척 답변을 이어가며 남다른 순발력과 변함없는 애정도를 증명했다.

곧이어 진행된 3부에서 하이라이트는 가요계를 평정하러 돌아온 아이돌로 다시 한번 모습을 드러내며 독보적 예능돌다운 존재감을 보여줬다. 멤버들은 21일 발매한 ‘DAYDREAM’에 대해 하이라이트와 팬들이 함께 꾸고 있는 꿈을 담아낸 앨범이라고 소개하며 타이틀곡 포인트 안무와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뮤직비디오 관전 포인트를 차례로 짚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이라이트는 ‘DAYDREAM’ 전 트랙을 10글자로 소개하는 코너를 진행하며 이번 앨범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보여줬다. 또한, 팬들의 요청대로 ‘가요광장’ 소개 멘트를 각자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로 녹음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지난 21일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 (데이드림)’으로 컴백해 컴백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진 = KBS Cool FM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