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3:56
연예

‘데뷔 2주년’ 이찬원, '메밀꽃 필 무렵' 무대 네티 1위 등극

기사입력 2022.03.16 07:2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SBS FiL, SBS MTV '더 트롯 쇼(THE TROT SHOW)'에서 선보인 '메밀꽃 필 무렵' 무대 무대 영상이 네이버 TV(이하 '네티') 1위에 올랐다.

이찬원은 3월 14일 방송된 '더 트롯 쇼' 41회에 출연해 '메밀꽃 필 무렵'을 열창했다.

이찬원의 무대 전, 도경완은 "이 분이 이 노래를 부르면 눈가가 촉촉이 젖어든다고 합니다. 이 시대의 '감성 장인'으로 우뚝 선 트롯계의 별 이찬원 씨와 함께 아름다운 봄밤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라고 그의 '메밀꽃 필 무렵' 무대를 소개했다.



이찬원의 데뷔 2주년 기념일이기도 한 이날, 그는 블루 그레이 더블 재킷에 타이를 매치한 클래식한 모습으로 등장해 순수함과 댄디함을 동시에 풍겼다.

그는 감성을 듬뿍 담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메밀꽃 필 무렵'을 열창했다. 이찬원의 아름다운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은 무대를 가득 뒤덮은 메밀꽃처럼 큰 여운을 남겼다.

이에, 해당 무대는 방송 이후 큰 관심을 끌었고, 무대 영상은 3월 15일 오전 5시와 6시 네티 TOP 100 1위에 등극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3월 7일일 방송된 '더 트롯 쇼' 40회에서 자작곡 팬 송인 '참 좋은 날'로 1위에 올랐다. 

사진 = 네이버TV, 유튜브 'THE 트롯 보라고'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