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6 23:03

붐, 4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기사입력 2022.03.10 13:28 / 기사수정 2022.03.16 11:04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방송인 붐이 오는 4월 결혼한다.

10일 소속사 스카이이앤엠은 붐이 4월 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붐과 예비 신부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다 서로에 대한 깊은 공감과 소통을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소속사는 "모두가 조심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한다"며 "아울러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해 결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붐이 팬카페에 올린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붐은 편지를 통해 "평생을 서로 존중하며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믿음과 사랑으로 한 가정을 이루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항상 마음속엔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꿈을 가지고 있었다. 늦은 나이에 하는 결혼이니만큼 앞으로 사랑이 흘러넘쳐 주변에 나눌 수 있는 행복한 부부의 모습, 가정과 아내를 살뜰히 보살피고 안아줄 수 있는 좋은 남편의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스카이이앤엠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카이이앤엠입니다.

방송인 붐이 4월 9일(토)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부는 오랜 시간 지인으로 지내다 서로에 대한 깊은 공감과 소통을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하였으며, 결혼 전과 후의 삶까지 함께할 수 있는 동반자라는 확고한 믿음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조심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해 결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특별하고 소중한 시작을 함께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방송 안팎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스카이이엔앰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