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9:52
연예

권은비, 신곡 '에스퍼'로 킬러 변신…드라미틱한 전개

기사입력 2022.03.10 13:1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가 킬러로 변신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10일 오후 6시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권은비의 신곡 ‘ESPER(에스퍼)’를 발매하고, 유니버스 앱을 통해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독점 공개한다. 

'ESPER’는 뭄바톤 트랩 장르 기반의 곡으로 유니크한 마림바 리프와 다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잠재된 무한한 능력을 갖춘 사람을 'ESPER’로 빗대어 표현하며 꿈을 위해 무엇이든 도전하겠다는 포부와 마침내 꿈을 이루기까지 과정을 담아냈다.

신곡 발매와 함께 공개될 'ESPER’ 뮤직비디오에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액션배우로 변신한 권은비는 섬세한 표정 연기에 무르익은 관능미와 카리스마를 더하며 킬러를 완벽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전개부터 감각적인 영상미, 매혹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강렬 퍼포먼스까지 'ESPER’의 콘셉트를 다각적으로 녹여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니버스는 지난해부터 웰메이드 뮤직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며 독보적인 글로벌 플랫폼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는 만큼 올라운더로 자리매김한 권은비와의 협업에 또 한 번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신곡 'ESPER(에스퍼)’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11일 오후 6시 ‘ESPER’ 퍼포먼스 영상 및 15일 오후 6시 ‘ESPER’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유니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