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7-14 22:47
연예

'미스트롯' 김나희, 오늘(7일) 신곡 '오빠야' 공개

기사입력 2022.03.07 11:0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미스트롯' 출신 김나희가 신곡 '오빠야'로 돌아온다.

김나희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오빠야'를 발매한다. 오는 11일 추후 공개 예정인 뮤직비디오에는 애니메이션 '티티체리'의 캐릭터들이 등장해 리스너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나희는 뮤직비디오 속 다람쥐 캐릭터로 변신해 보는 이들에게 순수함과 동심을 되찾아줄 전망이다.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와 시원시원하고 경쾌한 댄스곡인 '오빠야'가 어떤 시너지를 펼칠지 관심이 모인다.  



'오빠야'는 신나는 리듬과 일렉트릭 사운드가 꽉 채워진 곡으로, 김나희의 탄탄한 가창력과 재치 있는 가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 곡은 김연자의 '쑥덕쿵'을 작사, 작곡한 최신규 작곡가와 윤수현의 '천태만상'을 편곡한 전홍민 편곡가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하는 남자를 위한 여자의 시선을 사랑스럽게 풀어낸 가사와 파워풀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이 곡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3년 KBS 공채 28기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김나희는 지난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최종 5위에 올랐다. 이후 싱글 '큐피트 화살'을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스카이이앤엠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