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14:52
연예

사소미→나인,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3월 Pick' 공개

기사입력 2022.03.02 09:4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이하 음레협)가 3월의 협회원사 아티스트 신보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아이원이엔티 소속 싱어송라이터 사소미(sasomi)의 EP앨범 '할시온(HALCION)'이 지난달 10일 발매됐다. 타이틀곡 '밤에'는 외로움이라는 감정을 가장 크게 느끼고 있을 때 아티스트가 만든 곡으로, 어두운 분위기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같은 날 인하트뮤직 소속 싱어송라이터 소각소각의 싱글 '어서 와, 지구'가 발매됐다. 따스한 목소리로 위로와 믿음, 응원의 감정을 쌓아 올린 이 곡은 각자의 이유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소각소각이 가진 특유의 따뜻한 온기를 전한다.

지난달 11일에는 엠와이뮤직 소속 아티스트 나인(NINE9)의 싱글 '솔직하지 못해서'가 공개됐다. 지난해 DJ를 맡았던 아티스츠카드 라디오 '굿나인'의 시그널 음악인 이 곡은 한층 더 부드럽고 편안해진 나인의 목소리와 곡 분위기, 진심을 담은 가사 등이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엠피엠지 소속 4인조 밴드 라쿠나(Lacuna)는 지난달 24일 EP앨범 'Summer Tales'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YOU'를 포함해 서투르지만 솔직하게, 사랑한다는 말을 대신할 다섯 편의 이야기를 이번 앨범에 담았다.

루비레코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모트(Motte)는 지난달 28일 싱글 '대화'를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는 그 차분한 마음을 모트 특유의 사운드의 목소리로 담아낸 곡이다.

오는 17일에는 엠피엠지 소속 밴드 솔루션스(THE SOLUTIONS)의 EP앨범 'TIME'이 발매된다. 타이틀곡 '너의 이름을 부르면', '청춘' 등 지나온 시간을 그리워하면서 살아가는 모든 이들이 공감할 만한 진솔한 가사, 어쿠스틱한 밴드 사운드에 입혀진 스트링과 브라스 구성이 눈에 띄는 트랙들이 수록됐다.

이달 말에는 애프터눈레코드 소속 아티스트 최혜빈의 싱글 'Universe'가 베일을 벗는다. 'Universe'는 그루비한 드럼, 세련된 기타 라인과 백킹 그리고 특색 있는 오르간의 톤이 더해져 멋진 조합을 만든 R&B 소울 스타일의 곡이다.

사진=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