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23:35
연예

sogumm(소금)-임금비, 특별 컬래버레이션 싱글 3월 3일 발매 예고

기사입력 2022.03.01 08:2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이하 두루두루)의 임금비와 AOMG의 sogumm(소금)이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싱글 ‘소금비’를 발매한다.

두루두루와 AOMG는 오늘 두 뮤지션이 함께 있는 파란색 배경의 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하며 신보 발매를 예고하였다.

sogumm(소금)은 2021년 10월 정규 앨범 ‘Precious’을 발매하였다. 그 후로도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개성 있는 음색과 창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금비는 2020년 ‘I can't believe it's not butter!'라는 제하의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청량한 보컬로 주목받은 싱어송라이터이다.

또한 sogumm(소금)의 경우 최근 ‘삼성 갤럭시탭 S8’ 광고, 임금비는 맥주 ‘카스’ 및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의 광고에서 기존 발매 음원이 사용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더욱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두 매력적인 뮤지션들이 만나 어떤 흥미로운 시너지를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ogumm(소금)과 임금비의 싱글 ‘소금비’는 3월 3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