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0:14
연예

스트레이 키즈, 심상치 않은 'ODDINARY' 트레일러 추가 공개

기사입력 2022.02.28 09:15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 트레일러를 추가 공개했따.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두 번째 공식 팬미팅 'Stray Kids 2ND #LoveSTAY 'SKZ’S CHOCOLATE FACTORY''(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러브스테이 '스키즈의 초콜릿 공장')의 13일 공연에서 첫 트레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팬미팅 종료 직후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해당 콘텐츠는 스릴러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영상미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고 14일 오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자정 메인 트레일러 콘텐츠를 추가 공개하고 열기를 더했다. 영상 속 필릭스는 정처 없이 도심을 헤매다 미지의 공간으로 들어섰고 순서대로 방찬, 한, 승민, 아이엔, 현진, 리노, 창빈을 마주친다. 낯선 상황에서 저마다의 이야기를 품고 있는 듯 범상치 않은 이들을 마주하며 긴장을 늦추지 못하던 그는 영상 말미 일곱 명에게 스며든 듯 눈동자가 오묘한 색으로 변했고, 이내 여덟 멤버는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하나가 된 느낌을 자아냈다. 뚜렷한 개성을 띤 이들에게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모인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1집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 리패키지 음반 타이틀곡 'Back Door'(백 도어), 정규 2집 타이틀곡 '소리꾼' 등 여러 작품에서 참신한 콘셉트를 선보이고 유일무이한 색깔을 뽐냈다. 'ODDINARY'에서는 특유의 개성에 세련미까지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셉트 맛집'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국내외 K팝 팬들은 새로움과 신선함을 무기로 독자적인 길을 걷는 이들의 신보에 큰 관심과 기대를 보내고 있다.

새 앨범명 'ODDINARY'는 각각 '이상한', '평범한'이라는 뜻을 품은 두 영단어 'Odd'와 'Ordinary'를 결합해 완성했고 '평범한 우리들도 모두 이상한 면을 가지고 있다. 즉 이상한 것이 곧 평범한 것이다'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정규 1집 'GO生'(고생)과 타이틀곡 '神메뉴', 리패키지 음반 'IN生'(인생),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스페셜 홀리데이 싱글 'Christmas EveL'(크리스마스 이블) 등 다양한 작품명을 중의적인 제목으로 짓고 위트를 살린 스트레이 키즈만의 작명법이 또 한 번 돋보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가 2019년 12월 발매한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미니 앨범 'ODDINARY'는 오는 3월 18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