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22:43
연예

'유쾌' 강호동 vs '카리스마' 은지원…멤버 확정 포스터 (올 탁구나)

기사입력 2022.02.15 10:39 / 기사수정 2022.02.15 10:3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올 탁구나' 멤버 확정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올 탁구나!' 3회에서는 정식 멤버 모집이 완료됐다. 마지막으로 각 팀의 한 자리를 두고 펼쳐진 추가 합격 경쟁에서 손태진과 이진호가 각각 더보이즈 현재와 던밀스를 꺾고 마지막 자리를 얻어내며 최종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로써 강호동의 '전설의 강호' 팀에는 정근우, 박은석, 이진봉, 손태진이, 은지원의 '퐁당퐁당' 팀에는 이진호, 강승윤, 신예찬, 이태환이 최종 선발됐다. 이어 두 팀 간의 라이벌 매치에서 이들은 아직 서투르지만 탄탄하게 쌓아 온 기량을 펼치며 앞으로의 가능성을 기대케 했다.

그 가운데 '올 탁구나!'가 모든 정식 멤버들이 등장하는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강호동, 은지원 두 팀장을 비롯한 10인은 각각 유니폼을 맞춰 입은 채 역동적인 모습을 한껏 뽐내고 있다. 방송에서 보여줬던 예능적 면모를 싹 뺀 진지한 얼굴이 기대감을 모은다.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강호동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예고하는 은지원의 모습도 기대 포인트다. 각 팀의 수장으로서 서로 다른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의 리더십이 드러나는 듯하다.

유승민 또한 현역 시절의 '레전드'다운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올 탁구나!' 멤버들이 탁구공 하나로 뒤흔들 예능판의 앞날이 궁금해지는 지점이다.

한편 '올 탁구나!'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올 탁구나!'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