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21:56
연예

더보이즈 동생 그룹 나온다…IST엔터 측 "서바이벌로 멤버 선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2.08 10:14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IST엔터테인먼트가 새 보이그룹을 론칭한다.

IST엔터테인먼트(이하 IST엔터) 측은 8일 보도자료를 통해 "IST엔터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 올 상반기 정식 데뷔, 대대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데뷔 전부터 K팝 시장 안팎에서 입 소문을 일으켜온 이 팀은 정식 출격에 앞서 데뷔조로 거듭나는 과정을 치열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로 소개한다.

IST엔터는 "2월 종합편성채널 MBN과 카카오TV, 글로벌 대표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를 통해 정식 멤버가 선발되는 과정을 다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첫 선 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일본 소니뮤직솔루션즈가 공동 투자해 기획, 제작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선배 K팝 아티스트 및 전문가 심사위원, 그리고 현장 관객들에게 직접 실력을 평가 받는 동시에, 시청자에게는 이들의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을 사전에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이 프로그램은 MBN과 카카오TV가 보유한 폭넓은 시청자 층을 통해 국내외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약 3100만명에 달하는 전세계 각국의 K팝 팬들을 구독자로 보유하고 있는 1theK 채널을 통해 소개된다.

이 신인 보이그룹은 지난해 11월 에이핑크, 빅톤, 위클리 등이 소속된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와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가 전격 합병한 후 IST엔터테인먼트로 처음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하기까지 신인 아티스트들을 발굴, 기획하는데 탁월한 노하우를 가진 두 레이블이 힘을 합쳐 선보이는 첫 신인 그룹인 만큼 큰 관심이 모이는 상황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CJ ENM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