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5-25 12: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팬 사랑 덕담 “함께하는 순간 많아지길”

기사입력 2022.01.29 15:5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아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9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팬들에게 전하는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훈훈한 비주얼의 다섯 멤버는 각자 개성을 살린 한복 맵시를 자랑하며 등장해 팬 향한 사랑을 가득 담은 덕담을 건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가 밝았다. 모아(MOA) 분들과 함께 맞이하는 설날도 벌써 세 번째인데, 올해에도 모아 분들의 소망들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바란다. 저희가 모아 분들과 늘 함께하고, 응원하고 있다. 올해는 모아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순간이 더 많아지기를 바란다. 설 연휴 따뜻하게 보내시고, 저희가 드릴 깜짝 설날 선물도 기대해 달라”라는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지난해 발표한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는 외신들의 호평 속에 명실상부 ‘2021년 K-팝 명반’으로 인정받았다. 두 앨범은 각각 영국 음악 매거진 NME와 미국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이 선정한 ‘올해의 베스트 앨범 TOP50’에 K-팝 아티스트의 앨범으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고, ‘혼돈의 장: FREEZE’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은 빌보드 선정 ‘평론가들이 뽑은 2021년 베스트 K-팝 노래 25곡’ 중 1위를 차지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9일과 30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유쾌한 에너지를 가득 담은 설 콘텐츠를 공개한다.

사진=빅히트 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