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24
연예

원호, 타이틀곡은 'EYE ON YOU'...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 참여

기사입력 2022.01.27 09:00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에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아우라를 물씬 풍기며 독보적인 무드로 돌아올 원호의 귀환을 기대하게 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치명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아이 온 유(EYE ON YOU)'와 원호의 보컬이 돋보이는 '썸바디(Somebody)'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아이 온 유'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로 뭉쳤던 프로듀서 이난(ENAN)과 소울 넘치는 목소리가 매력적인 썬안(Sun Ahn),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다시 한번 원호를 위해 의기투합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원호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색과 이야기를 담아냈다.

원호는 지난해 9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 이후 5개월 만에 첫 싱글 '옵세션'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원호의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싱글은 원호만의 부드럽지만 단단한 보컬과 특유의 감성을 담은 곡들로 채워져 있어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감케 한다.

원호의 첫 싱글 '옵세션'은 오는 2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