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09
연예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솔로 데뷔 D-1…신곡 영상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2.01.24 14:21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솔로 데뷔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공식 SNS에는 정예인의 솔로 데뷔 앨범 ‘Plus n Minus’(플러스 앤 마이너스)의 이미지, 영상 티저가 오픈됐다.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서 정예인은 캐주얼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의상과 발랄한 포즈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 티저 속 청순하고 시크한 모습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시선을 끌었다.

'Plus n Minus' Film Teaser에서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보인 매혹적인 눈빛부터 장난끼 가득한 발랄함까지 정예인의 다채로운 표정이 담겼다. 또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하는 모습, 촬영에 집중하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포즈를 취하는 등 친근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를 통해 청순과 시크, 매혹, 발랄까지, 예측 불가한 매력을 과시한 정예인이 ‘Plus n Minus’로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Plus n Minus’ 음원 속 정예인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를 더하게 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예인의 첫 디지털 싱글 ‘Plus n Minus’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