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19
연예

황인욱, '강변북로'로 2월 6일 컴백…술 대신 한강뷰로 공감 전한다

기사입력 2022.01.24 09:5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황인욱이 신곡 '강변북로'로 컴백한다.

황인욱은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6일 발매하는 새 싱글 '강변북로'의 커버 이미지를 게재하며, 곡명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강변북로'라는 곡명이 적힌 앨범 커버는 한강 다리를 배경으로 한 여성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또한 "지금 너에게 가고 싶다 / 나 혼자 남은 강변북로"라는 문구를 담아 눈길을 끈다. '강변북로'는 앞서 공개된 타임테이블 이미지 속 한강 다리 사진과도 연관돼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간 '포창마차', '이별주', '취했나봐', '한잔이면 지워질까' 등 이른바 '술 시리즈'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은 황인욱이 이번엔 술이 아닌 '강변북로'에 대한 이야기를 노래할 예정이다. 황인욱의 또 다른 공감 발라드가 리스너들에게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번 '강변북로'는 황인욱이 지난해 5월 발매한 '응급실 (2021)'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황인욱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 고음 애드리브, 위트 있는 가사가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노래방 차트를 장악하며 새로운 음원 강자로 부상한 황인욱이 '강변북로'를 통해 2022년에도 자신만의 공감 파워를 이어갈 전망이다.

황인욱의 새 싱글 '강변북로'는 오는 2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