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55
연예

손태진, 신보 전곡 플레이리스트 공개…힐링 콘텐츠

기사입력 2022.01.20 08:52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색다른 플레이리스트 콘텐츠를 공개했다.

손태진은 지난 19일 오후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The Present 'Today's' (더 프레젠트 '투데이즈')의 전곡을 담은 플레이리스트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The Present 'Today's'에 수록된 '오늘', 'Roman Guitar (로망 기타)', '마중', '여름 공원' 등 4곡 전곡이 트랙 순서대로 흘러나오는 구성을 취하고 있다. 손태진은 플레이리스트라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원테이크로 약 18분 간 연기를 선보여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먼저 '오늘'에 맞춰서는 따뜻한 색감의 책상과 의자가 놓인 공간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고 독서를 즐겼고, 'Roman Guitar'가 들릴 땐 거울을 옆에 두고 기타를 연주하거나 휴대폰 셀프카메라 사진을 찍으며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마중'이 흘러나올 때 카페에 등장, 음식을 주문한 뒤 이국적인 잡지, LP판 등을 들여다본 손태진은 마지막 '여름 공원'을 배경 음악으로 삼아 달콤한 간식을 앞에 두고 누군가를 기다렸다.

실제 손태진의 '오늘'을 엿보듯 각각의 공간이 원테이크로 연결된 이번 플레이리스트 영상이 The Present 'Today's'에 대한 몰입도를 배가하고 있다. 손태진의 감미로운 노래는 18분 내내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손태진은 지난해 11월 The Present 'At The Time' (더 프레젠트 '앳 더 타임')에 이어 지난 14일 The Present 'Today's'를 발매하고 첫 번째 솔로 EP 시리즈를 완성했다. '어른들을 위한 음악 동화'를 테마로 한 이번 앨범을 통해 손태진의 대중성과 예술성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에 타이틀곡 '오늘'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카페 사장으로 변신해 위트있는 꽁트와 함께 선보인 '손태진의 '오늘'' 라이브 영상, 그리고 이번 플레이리스트 영상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손태진은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매주 주말 아침 방송되는 TBS eFM 라디오 '스윗랑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예술의전당 대표 마티네 콘서트 '11시 콘서트'의 새로운 해설을 맡는 등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간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