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01:15
연예

최홍림 오열 "큰 형 폭행→母 극단적 선택만 여러 번" (점점TV)

기사입력 2022.01.19 14:07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개그맨 출신 프로골퍼 1호 최홍림이 안타까운 가족사를 털어놓는다.

최홍림은 19일 방송되는 점점TV의 '신(神)의 한 수 : 복 받으쇼‘에서 녹화가 중단 될 정도로 오열을 하며 자신의 가족사를 밝힐 예정이다.

최홍림은 만신들과 첫 인사를 나누자마자 “본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집에 돌아가면 앓을 거다. 본인에 대해 맞추기가 힘들 거다” 라며 만신들에게 선전포고를 했다. 

이어 “어릴 적 태어날 수 없는 운명이었다” 며 어머님이 최홍림을 지우려 했다는 충격 고백은 물론, 큰 형에게 폭행을 당했던 불우했던 어린 시절과 그로 인해 어머니가 몇 번이나 자살 시도를 하고 돌아가실 뻔한 일 등 가슴 아픈 과거를 털어놓았다.

특히 “새벽 3시만 되면 잠에서 깨 2시간 동안 귀신을 만나려 기다린다” “귀신을 만나기 위해 불 빛 없는 산 속으로 차를 몰고 들어가기도 했다” 고 밝히며 녹화장을 한 순간에 충격으로 몰아넣었는데.

그가 그토록 귀신을 만나고 싶어 했던 이유는 바로 “귀신을 만나 돌아가신 엄마를 꼭 한 번 만나게 해 달라고 소원을 빌려고 그런다” 며 “어머니 살아생전 돈 벌어서 단 한 번도 외식을 못 했다”, ‘어머니를 만나게 되면 꼭 자장면 한 그릇 사 드리고 싶다“ 고 고생만하다 돌아가신 어머니 떠올리며 오열을 해 녹화가 잠시 중단되기도 했다. 

최홍림은 마지막으로 “2년 전에 받아 놓았던 트로트 곡이 있다. 2022년에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고 싶은데 노래가 대박 날 지 쪽박이 날 지 궁금하다” 라며 만신들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 놓았는데 과연 만신들의 대답은 무엇일지, 점점TV '신(神)의 한 수 : 복 받으쇼'에서 모두 공개 된다. 

점점TV의 간판 프로그램 '신(神)의 한 수 : 복 받으쇼' 는 대한민국 최고의 만신 5명(이유엽 도사, 눈꽃마녀, 해만신, 연화신궁, 글문도사 새암영신당)과 연예인의 인생사를 이야기하는 점사 토크쇼다.

개그맨 최홍림 편은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점점TV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