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30 12:26
연예

‘와인주락’ 이찬원, 함께 와인 한잔하고 싶은 남자

기사입력 2022.01.16 07:1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장윤정이 진행하는 웹 예능 '와인주락'에 전격 출격한다.

최근 이찬원 오피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는 "다음 주 21일 오후 6시 '장윤정의 와인주락'에 찬또가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장윤정의 와인주락'은 유튜브 '콜라보' 채널에 업로드되오니 다음 주 금요일 오후 6시 잊지 말고 찾아와주세요. #이찬원 #LeeChanWon #와인주락 #스카이이앤엠"라는 글과 함께 네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이찬원은 포근한 카디건 차림으로 와인바를 찾아 다정다감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그는 장윤정과 함께  와인을 음미하며 진솔한 표정으로 미소를 짓거나 귀여운 입 모양으로 대화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사진 속 두 손으로 와인잔을 감싸 건배를 하고, 몸을 돌려 와인을 마시는 모습은 몸에 밴 그의 예의를 드러낸다.

이에 와인바를 찾은 '유교보이' 이찬원이 경연 당시 마스터였던 대선배 장윤정과 함께 어떤 이야기를 펼쳐갈지 기대가 커진다.

평소에도 사회성이 좋아 사람들과 함께 하는 술자리도 좋아하는 편이라는 이찬원. 그는 V앱 라이브를 통해 술 버릇으로 “애교가 많아진다”라고 밝힌 적도 있어, '유교보이'가 '애교보이'가 되는 장면이 보일 지도 궁금해진다.

한편, 이찬원이 출격하는 '장윤정의 와인주락'은 1월 21일 금요일 저녁 6시 유튜브 '콜라보'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