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14
연예

프로미스나인, 화려한 비주얼 파티…'DM'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2.01.15 09:1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9인 9색 매력을 드러냈다.

프로미스나인은 15일 0시 유튜브 하이브 레이블즈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타이틀곡 ‘DM’(디엠)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장규리가 꽃다발을 든 채 창문을 열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프로미스나인은 각각의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공간에서 정면을 응시하거나 새벽 거리를 거닐며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타이틀곡 멜로디의 일부와 함께 “좋아해 널/내 마음을 I want you”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였다. 순백의 아름다운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장면에서는 핀조명이 비추자 깜짝 놀란 표정을 짓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신보에 숨겨진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영상 말미에는 이서연이 키치함이 물씬 풍기는 다이어리를 닫음과 동시에 타이틀 명인 ‘DM’의 로고와 함께 앨범의 발매일인 ‘2022. 01. 17 6PM’ 문구가 떠오르며 이틀 앞으로 다가온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프로미스나인의 미니 4집 ‘Midnight Guest’는 새벽 탈출을 감행한 프로미스나인이 무료한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깜짝 방문해 설렘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DM’은 아련한 느낌의 코드 진행과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팝 장르 곡으로 프로미스나인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다.

프로미스나인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도 이어진다. 미니 4집이 예약 판매 2주 만에 선주문량 12만 장을 돌파, 전작 ‘9 WAY TICKET’(나인 웨이 티켓)의 초동 판매량(3만 7천 장)을 3배 이상 뛰어넘는 수치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타이달(TIDAL)이 선정한 ‘2022년 주목해야 할 K팝 아티스트’(K-Pop: Artists To Watch in 2022)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발매 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17일 오후 4시 미니 4집 ‘Midnight Gues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는 팬 쇼케이스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