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4 15:3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오마이걸 유아, 유아독존 미모

기사입력 2022.01.12 09:1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 유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함께 한 보그 코리아 뷰티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유아는 도톰한 입술이 돋보이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드러냈다. 그는 완벽한 춤선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한편, 오마이걸은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2년 연속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8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 참석한 오마이걸은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또 한 번 수상하며 건재한 정상급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오마이걸은 지난 5월 컴백한 ‘Dun Dun Dance’로 각종 기록을 세우며 연타 히트에 성공했다. 더불어 ‘2021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받았고,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아티스트’를 수상하며 최정상급 걸그룹다운 위력을 과시했다. 현재는 개별 활동으로 각종 방송과 콘텐츠 등에서 장르를 불문한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입생로랑 뷰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