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10:28
연예

'너와 나의 경찰수업' 26일 공개…채수빈→민도희, 새내기의 첫 만남

기사입력 2022.01.07 08:19 / 기사수정 2022.01.07 10: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디즈니플러스(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겁 없는 청춘들의 다이내믹한 경찰 대학 적응기가 시작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7일 고은강(채수빈 분), 기한나(박유나), 우주영(민도희), 신아리(천영민)의 낯설고 어색한 첫 만남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 신입생 고은강, 기한나, 우주영, 신아리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꿈을 향해 한발 내디딘 설렘도 잠시 경찰 대학의 고된 모습을 미리 맛본 기한나, 우주영, 신아리는 긴장한 모습이다. 기합이 잔뜩 들어간 동기들과 달리, 추가 합격으로 가까스로 입성한 고은강은 모든 순간이 그저 행복하다.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네는 고은강의 모습에서 그의 비범한 에너지를 엿볼 수 있다. 고은강이 쏟아내는 이야기에 호기심이 발동한 우주영과 신아리부터 그 옆에서 밥 먹기에 열중하는 기한나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이들의 점심시간도 흥미롭다. 남다른 팀워크로 경찰 대학에서 살아남는 법을 체득해 나갈 청춘들의 다이내믹한 캠퍼스 라이프가 기대를 모은다.


채수빈이 연기하는 고은강은 계란으로 바위를 못 깨도, 더럽힐 수 있다는 깡과 오기의 소유자다.

박유나는 1등 자리를 놓치지 않는 기한나로 분한다. 혼자가 익숙했던 기한나가 친구들을 만나 어떻게 변화해갈지도 궁금증을 높인다. 민도희와 천영민은 각각 과학 수사관을 꿈꾸는 과학고등학교 출신의 우주영과 얼짱 출신 신아리 역으로 열연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높은 현실의 벽에 부딪혀 좌절도 하지만, 꿈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청춘들의 빛나는 순간을 담은 작품이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고난을 함께하며 진짜 경찰로 성장해갈 이들의 가슴 벅찬 캠퍼스 라이프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6일 공개된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