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3:28
연예

이상준, 질문도 안 했는데 "이국주와 안 사귄다" (코미디빅리그)

기사입력 2021.12.28 15:0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국주, 이상준이 열애 질문에 단호하게 답했다.

28일 오후,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는 온라인을 통해 1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자리에는 박성재CP, 강재준, 김두영, 김용명, 김해준, 문세윤, 박영진, 양세찬, 이국주, 이상준, 이은지, 이은형, 이용진, 이진호, 최성민, 홍윤화, 황제성이 참석했다.

지난 2011년 첫 방송된 '코미디빅리그는 10년간 꾸준히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의 자리를 지키며 우리나라 웃음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코미디빅리그'는 3,747일이라는 시간 동안 76만 방청객을 만나 웃음으로 소통했다.

이날 이상준은 MC의 질문을 듣기도 전에 "안 사귄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10주년 소감을 묻는 질문에 이상준은 "저는 사실 한 번 쉬면 다시 들어올 자신이 없었다. 그래서 쉬지 말고 한 주 한 주 열심히 하자는 생각으로 했다. 어제 시작한 것처럼 재밌고 빠르게 지나갔던 것 같다"고 답했다.

초창기 멤버인 이국주는 "신인 때 넘어왔다. 첫 만남은 한강에서 유람선 타고 기자간담회를 했었는데 그때 생각이 난다. 여기 와서 개그를 많이 배우고 기회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코빅' 와서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할 수 있을 때까지 개그를 하고 싶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코미디빅리그' 10주년 특집 방송은 오는 2022년 1월 2일, 9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사진=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