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3:50
연예

하동균, '쇼윈도' OST 'Cry me a river' 발매…몰입도 UP

기사입력 2021.12.23 09:53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쇼윈도:여왕의 집'의 OST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OST 제작을 맡은 Studio M-Lab은 그동안 히키(Hickee)가 부른 Part.1 'Hello(헬로우)'를 시작으로 하루의 'Fallin'(폴링)', 엘시 베이(Elsie Bay)의 'Heaven Made(헤븐 메이드)' 등 실력파 가수들이 참여한 곡을 발표했다. 해당 OST는 극의 분위기를 살려주며 드라마의 치열한 심리 묘사를 더욱 몰입하게 하고 있다.

극이 정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1일 하동균이 가창에 참여한 OST Part.4 'Cry me a river(크라이 미 어 리버)' 또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Cry me a river'는 기존 하동균의 색깔과는 다른 분위기의 곡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여 주기 위해 오직 기타 사운드와 하동균의 보컬로만 이뤄졌다. 특히 이번 테마 곡은 남자 주인공의 사랑과 자신의 욕망 사이의 소용돌이치는 감정신에서 주로 사용되며 시청자들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앞으로 발매되는 OST 또한 실력파 보컬들이 참여한 가운데, 어떤 곡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쇼윈도: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Studio M-Lab, 마크플레닛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