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17 04:23
연예

김재환, 직접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다 잊은 줄 알았어' 콘셉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12.17 07:2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김재환이 타이틀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김재환은 1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THE LETTER (더 레터)'의 첫 번째 타이틀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타이틀 콘셉트 포스터 속 김재환은 강가를 배경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아련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모노톤의 배경이 분위기를 극대화시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당긴다. 타이틀 콘셉트 포스터는 총 2종으로 구성돼 이날 정오 두 번째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재환은 'THE LETTER'를 통해 7개월여 만에 컴백한다. 앨범뿐만 아니라 24, 25, 2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歡迎 : 환영'을 개최하며 더욱 특별한 연말 활동을 펼친다. 특히 김재환이 '歡迎 : 환영'의 셋리스트를 직접 선곡한 곡들로 꾸리고, 'THE LETTER'의 타이틀곡 '다 잊은 줄 알았어'를 비롯한 5곡 전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도가 눈길을 끈다. 

한층 깊어진 음악 색깔을 예고한 김재환의 네 번째 미니앨범 'THE LETTER'는 2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