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18 06: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안예은→우재, 컴필 앨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1.12.08 17:30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따스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 13팀이 마음을 모았다.

8일 로칼하이레코즈 공식 SNS 전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컴필레이션 앨범 ‘Christmas Ornament’의 인트로 티저가 공개됐다.

영상에는 각각의 아티스트를 의미하는 오너먼트들이 한데 모여 하나의 아름다운 트리를 장식하는 형상을 확인할 수 있다. 총 14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은 안예은, 데이비드 오, 노디시카, 우재, 핀업, 박진, 하범석, 범진, 필통, 키니케이, 운찬, 피다, 라라말렛이 참여한 앨범으로, 몇 초간의 하이라이트 공개만으로 대중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Christmas Ornament’은 자신만의 색으로 빛나는 아티스트가 각각의 ‘Ornament(오너먼트)'’ 되어 하나의 아름다운 트리를 만드는 형상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로, 벽난로의 온기를 느끼며 듣기 좋은 다운 템포 알앤비 장르 곡부터 북적이는 거리에 울려 퍼질 것만 같은 경쾌한 밴드 사운드, 소중한 사람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때 흘러나오는 재즈 힙합 장르 등 각 아티스트의 개성이 듬뿍 담긴 크리스마스 송들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루는 로칼하이레코즈만의 캐럴 앨범이다.

로칼하이레코즈는 “총 열네 트랙의 꽉 찬 이 앨범이 2021년을 유지하고 지켜온 모든 이들에게 잠시간의 낭만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 노래를 부르고 듣는 모두가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예은, 데이비드 오, 노디시카, 범진 등이 속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여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는 레이블이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