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5 04:07
연예

장동민, ♥비연예인과 19일 결혼…"소중한 사람 만났다"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1.12.06 19:27 / 기사수정 2021.12.06 19:3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코미디언 장동민이 결혼한다.

6일 소속사 엘디스토리 측은 "장동민은 오는 12월 19일 제주도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것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을 미루는 것도 고민했기 때문이다"라며 "하지만 이미 양가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준비를 마친 상황이라 조용히 식을 치르려 준비해왔다"고 전했다.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할 예정이며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것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장동민의 예비 신부는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는 비 연예인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해 조금은 민망하다"며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한편 장동민은 지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장동민은 tvN '수미네 반찬', 채널A ‘강철부대’, MBC ‘바꿔줘! 홈즈’,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4’, IHQ ‘마시는 녀석들’, E채널 '한쿡 사람', MBC ‘피의 게임’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이하 장동민이 전한 공식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장동민입니다.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조금은 민망합니다. 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 합니다. 옹달샘의 맏형 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