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18:56
연예

송윤아, '불륜' 이성재와 행복한 생일 파티..."목걸이→파장" (쇼윈도)

기사입력 2021.12.06 10:47 / 기사수정 2021.12.06 10:4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쇼윈도' 송윤아의 생일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채널A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2회에서는 한선주(송윤아 분)가 가정이 있는 남자를 사랑하는 윤미라(전소민)를 응원하는 모습이 담겼다.

윤미라가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의 남편 신명섭(이성재)인 것도 모른 채 “뺏어서라도, 훔쳐서라도 그 남자 가져”라고 말하는 한선주의 외침이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에 한선주와 그녀의 자리를 뺏으려는 윤미라의 전쟁은 피할 수 없는 일이 됐다. 그러나 침입자 윤미라가 전투태세를 갖추고 있는 반면, 한선주는 아직 아무것도 모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6일, 3회 방송을 앞두고 한선주의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가족들에게 둘러싸여 행복을 만끽하는 그녀의 모습이 아름다워 눈길을 끈다.


자상한 남편 신명섭과 착하고 바르게 잘 자란 태희(신이준), 태용(박상훈) 남매. 이 완벽해 보이는 가족은 한선주의 인생 전부나 다름없다. 외도 이후 집을 떠난 아버지, 다른 여자의 남편을 사랑한 여동생의 죽음 등 가정사로 인한 아픔을 가지고 있는 한선주에게 화목한 가정이란, 꼭 이루고 싶은 것이었다.

그리고 이 생일 파티는 그런 한선주의 소망이 이루어졌다는 걸 보여준다. 엄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든 가족이 한자리에 모인 것만 봐도 이들의 가족애가 남다르다는 걸 짐작할 수 있다.

특히 신명섭이 한선주에게 걸어주는 목걸이가 시선을 강탈한다. 한선주 가족의 재력과 사회적 위치를 보여주듯 화려하고 아름다운 목걸이다. 그러나 이 목걸이는 앞으로 한선주 인생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 온다.

이와 관련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진은 “신명섭이 한선주에게 선물로 준 목걸이의 정체가 무엇인지 주목해서 본다면 3회를 조금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더했다.

한편 '쇼윈도:여왕의 집' 3회는 6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쇼윈도:여왕의 집'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