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24
연예

‘미스트롯2’ 진 양지은, 네이버웹툰 ‘금혼령’과 컬래버…4일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21.12.04 14:0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양지은이 네이버웹툰 '금혼령'과 특별한 음원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이버웹툰 '금혼령'과 양지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가 발매된다.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는 '금혼령' 서브 여자 주인공 화윤의 테마곡이다. 이신원을 사랑하는 화윤의 그리움이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의 사랑하지만 멀어져 간 연인과의 기억을 떠올리며 그리워하는 감정선으로 펼쳐졌다.

감성적인 노랫말과 잘 어울리도록 사극적인 요소를 더한 웅장한 편곡은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가 맡았다. DOKO를 비롯해 이기환, 스무살이 협업해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 2' 우승자이자 판소리를 전공한 양지은은 특유의 한이 섞인 목소리로 국악과 발라드 감성을 동시에 담은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의 감성을 소화했다. 이에 양지은의 새로운 보컬적인 매력이 노래 안에서 다채롭게 펼쳐졌다.

김종국의 '눈물을 훔친다', 한동근의 '보고 싶었어 가을', 이소정의 '그 여자가 나예요'를 잇는 양지은의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가 '금혼령'의 감동을 배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팀 산책 작가들이 각색해 2019년부터 올해 6월까지 네이버웹툰에 연재한 웹툰이다. 과거 조선에서 왕비나 세자빈을 간택할 때 백성들의 혼인을 금하는 '금혼령'을 내린 설정으로 그려졌으며,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폭군이 되어버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예소랑이 나타나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양지은과 네이버웹툰 '금혼령'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TOON STUDIO 제공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