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41
연예

'아받대2' 발랄한 티저 포스터, 재재→입짧은햇님 총출동

기사입력 2021.12.01 16:5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전 세계 최초로 시작된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이자, 눈과 귀, 마음까지 즐거운 오감충족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로 수많은 팬덤을 양성한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가 시즌2 시작을 알리며 더욱 강력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이하 ‘아받대2’)는 MC 붐과 먹방 요정 입짧은 햇님, 아이돌 도레미 군단 은혁, 이진호, 재재, 라비, 미주, 리노, 예나가 함께하며 막강한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시즌1이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만큼 시즌2에 관심이 폭주하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티저 포스터가 첫 화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출연자들은 시즌2를 알리는 숫자 ‘2’를 꽉 채우며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고 있어 ‘아받대2’를 이끌어갈 이들의 통통 튀는 활약을 예감케 한다.

무엇보다 지난 시즌을 거치며 저마다의 스타일과 노하우를 겸비한 받아쓰기 선배들 사이에서 새롭게 합류한 스트레이 키즈 리노의 자신감 넘치는 눈빛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아받대2’는 뉴페이스 리노 뿐만 아니라 받아쓰기 원정에 나서는 게스트들의 출연이 더해져 신선한 케미와 업그레이드 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이처럼 티저 영상에 이어 티저 포스터로 예열을 마친 티빙 오리지널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2'는 오는 16일(목)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 = 티빙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