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8 07:15
연예

차은우, 오늘(30일) '상수리나무 아래' OST 'Don't Cry, My Love' 발매

기사입력 2021.11.30 09:37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콘텐츠 기업 리디의 ‘상수리나무 아래’ OST의 첫 주자로 나선다.

차은우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디 '상수리나무 아래' OST Part.1 ‘Don’t Cry, My Love (돈 크라이, 마이 러브)'를 발매한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Don’t Cry, My Love’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커버 속 차은우는 조각 같은 비주얼과 함께 시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상수리나무 아래'는 자신을 쓸모 없다고 여기던 말더듬이 공작 영애 ‘맥시밀리언’이 천민 출신 전장의 영웅 ‘리프탄’과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받으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이다. 지난 2017년 연재를 시작해 리디의 메가 히트작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Don’t Cry, My Love’는 발라드 장르로,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어 Soul Sting(소울스트링) 팀의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마무리된다. 아름답고 서정적인 가사에 차은우의 부드러운 미성이 더해져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Don’t Cry, My Love’는 티저 이미지에 이어 지난 26일 차은우의 인사말 영상이 베일을 벗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리릭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아스트로 활동은 물론 솔로로도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차은우는 이번 OST를 통해 독보적인 감성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선보이며 올겨울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상수리나무 아래’의 첫 번째 OST ‘Don’t Cry, My Love'는 3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오렌지디멘션(orangeDmsn)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