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03
연예

아이브(IVE), 준비는 끝났다…데뷔 타이틀 ‘ELEVEN’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1.11.29 08:09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6인조 신예 아이브(IVE)의 데뷔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28일 오후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ELEVEN(일레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여섯 멤버 각각의 모습과 완전체의 퍼포먼스가 교차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이브는 화려한 조명만큼이나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내며 약 20초의 짧은 분량만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One, Two, Three, Four, Five, Six, Seven”이라는 가사와 함께 리드미컬한 멜로디는 귓가를 사로잡는가 하면, 아이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 역시 에너제틱한 느낌을 선사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ELEVEN’은 최고의 멤버들이 다채로운 조합으로 이루어졌다는 의미를 담아 완벽한 포메이션을 이룬 아이브의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 비주얼을 통해 이들의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킬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인 ‘ELEVEN’은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이 환상적인 색깔로 물들어가는 모습을 표현했다.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이들이 가진 것들을 아이브스러운 매력으로 보여주겠다는 포부 만큼 아이브는 K팝 신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완성형 걸그룹’의 표본을 보여줄 계획이다.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이브의 첫 번째 싱글 ‘ELEVEN’은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