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8 01:48
연예

정인, 박원 표 이별 발라드 '값' M/V 티저...눈물샘 자극 애절한 멜로 감성

기사입력 2021.11.27 13:34 / 기사수정 2021.11.27 13: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정인이 한 편의 멜로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예고했다.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되는 정인의 신곡 '값'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 남녀 커플이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러다 두 사람은 서로를 차갑게 바라보며 이별을 암시한다. 여기에 멜로 영화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연출과 영상미가 더해져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와 함께 애틋한 정인의 목소리는 리스너들의 공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정인은 섬세한 표현력으로 "우리 사랑의 값은 대체 얼마인가요 알려줘요"라고 부르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사한다. 정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박원 표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에 어우러져 가슴 시린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한 글자의 제목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값'은 '이별 장인'으로 꼽히는 박원이 정인을 위해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함께한 사랑에 'many'가 되는 남자와 'much'가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정인은 박원 표 이별 발라드인 '값'을 통해 처절한 이별의 민낯을 표현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값'은 뮤직비디오 티저부터 이별한 이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드는 가운데 완곡으로 어떤 여운을 전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정인의 신곡 '값'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정인은 뛰어난 가창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바탕으로 최근 tvN '더 로드 : 1의 비극', 웹드라마 '연애시발.(점)' 등의 OST에 참여하는가 하면 KBS 2TV '불후의 명곡', JTBC '바라던 바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사진 = 미스틱스토리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